Review/맛집

천안 가볼만한 곳 쌍용동 돼지고기 맛집 노을 연탄구이

알보 2021. 3. 6. 20:27
반응형

 

천안 가볼만한 곳 쌍용동 돼지고기 맛집 노을 연탄구이

 

 

 

어제 갑자기 고기가 땡겨서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이전에 노을양념소갈비살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맞은편에 있는 노을 연탄구이집에 다녀왔어요

 

 

 

메뉴는 이러합니다

소고기도 판매하는데 소고기는 저번에 먹어봤으니

오늘은 돼지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삼겹살, 통갈매기살 1인분 씩 시켰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셋팅입니다

저는 고기에 고추냉이 올려먹는걸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따로 줄 수 있냐 그랬더니 갖다주더라고요

 

 

 

좋았던 점은 밑반찬으로 두부김치가 먼저 나왔다는 거?

남편과 소주 한잔 하러 간지라

고기 익기 전 안주로 먹으니 좋더라고요

 

 

 

또 콘치즈와 계란찜도 기본으로 제공되고

공깃밥을 시킬 경우 된장찌개도 함께 줍니다

 

불이 좀 약한 느낌은 있었어요

고기가 익는데 좀 오래 걸리더라고요

하지만 안주로 먹을 밑반찬이 많아 한잔 두 잔 하면서 기다리다 보니

굽는 시간이 지루하지는 않았어요

 

삼겹살은 누구나 다 아는 그런 맛이었고요

갈매기살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기분 좋게 먹고 시킨 연탄불고기입니다

사실은 후식으로 냉면을 시켰는데 면만 먹으면 심심할 거 같아

면에 같이 싸 먹을까? 해서 또 1인분 더 시켰어요 ㅎㅎ

 

불고기는 시키면 간장소스를 따로 주고요

냉면이 약간 심심한 느낌이 있었는데 불고기랑 같이 먹으니 딱이더라고요

남편도 시키길 잘했다고

다음에 오게 되면 불고기만 잔뜩 시켜서 밥에 비벼먹고 싶데요

 

저는 고깃집 가면 계란찜이나 찌개 등 사이드는 무조건 추가하는데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다 기본으로 제공되어 좋았어요

전에 노을 양념소갈빗살도 품질도 괜찮고 가격도 합리적이었는데

여기도 그렇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었던 노을 연탄구이집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