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요리 레시피

컵라면 볶음밥 만들기 ! 간단하게 맛있는 볶음밥 완성

알보 2021. 2. 23. 17:27
반응형

 

컵라면 볶음밥 만들기 ! 간단하게 맛있는 볶음밥 완성

 

 

 

남편이 어디서 보고 왔는지 컵라면으로 볶음밥을 해달라고 그러더라고요

저는 처음 들어봤는데 뭐지 싶어서 찾아봤더니

sns에서 유행했던 것 같았어요

 

마침 저는 다른 데서 저녁을 먹고 온지라 요리하기도 귀찮았고..

매우 간단하길래 바로 만들어주었습니다 ㅎㅎ

 

 

 

초간단 재료입니다

저희 집은 육개장밖에 없어서 육개장으로 만들었는데

어떤 컵라면이든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파와 계란을 준비합니다 (쪽파 대파 상관없음)

마늘을 넣어도 맛있어요 저는 귀찮아서 패스

 

 

 

먼저 컵라면을 비닐백이나 지퍼백에 넣은 후 부셔줍니다

 

 

 

부신 면은 컵라면 용기에 다시 옮겨 담은 뒤 수프와 뜨거운 물을 넣어주는데요

저는 딱 면 높이만큼만 부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잘 섞어주세요

 

물을 면보다 위로 부어놓으면 조리 중 면이 물을 많이 먹어서

불을 수가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많이 넣지 마세요

 

 

 

면이 익을 동안 다른 재료를 준비해주면 되는데요

파를 썰어 기름을 두른 뒤 살짝 볶아주고

그 옆에 스크램블도 대충 해줍니다

 

 

 

 

그러고 보면 면이 익어있어요!

물을 많이 넣지 않았기 때문에 다 흡수되면 더 익지 않습니다

재료 천천히 준비해도 돼요

그리고 밥은 컵라면 용기에 그어진 선 아래로 담아줍니다

 

 

 

그리고 다 넣고 섞어서 볶볶해주면

 

 

 

이렇게 금방 끝인가 싶을 정도로 빨리 완성

 

 

 

플레이팅을 위해 다시 빈용기에 꾹꾹 담았다가

 

 

 

뒤집어서 접시에 담아주면 완성 !!

저 옆에 단무지와 김치를 놓았었는데 그건 까먹고 안 찍었네요

여자 혼자 먹기엔 양이 좀 많을 듯싶었어요

여성분들은 작은 컵라면으로 하면 양이 딱 맞을 거 같아요

 

남편은 오늘도 맛있다고 싹싹 다 비워 먹어주었습니다

입맛이 초딩입맛이라 요리해주기가 참 쉬워요

 

오늘도 간단하게 요리 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