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요리 레시피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 양세형 파게트 레시피 ! / 맥주 안주, 핑거 푸드, 대파 요리, 바게트 요리, 냉장고 파먹기

알보 2021. 3. 2. 18:31
반응형

 

백종원의 맛남의 광장 양세형 파게트 레시피

 

 

 

 

보통 빵집에서 바게트 한줄 사면 항상 다 못먹고 남기시죠?

그리고 냉동실에 보관해 놓았다가 그냥 방치해두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거에요

 

저도 딱 그렇게 보관해놓았던 바게트빵이 있었는데

맛남의 광장에서 바게트와 파를 이용해 일명 파게트라해서 만드는법을 소개하더라고요

간단히 맥주안주 할 겸 만들어봤더니 웬걸

너무 맛있었던거 있죠

 

하나 두개 집어먹다보면 순삭인 파게트 만들기

한번 알아볼까요?

 

 

재료 : 바게트 빵, 버터, 파, 크림치즈, 마요네즈, 연유, 후추 톡톡

 

 

먼저 바게트 위에 올릴 소스를 만들어볼게요

 

 

 

먼저 크림치즈 2스푼, 마요네즈 3스푼, 연유 3스푼 넣어줍니다

후추를 좋아해서 후추도 톡톡 뿌려줬어요

 

 

 

소스는 얼마나 올리느냐에 따라 넣은 양은 다르겠지만

일단 파는 많이 넣을수록 맛있어요

파는 예쁘게 쫑쫑 썰어주세요

저는 대파보다 쪽파를 선호해서 국을 제외한 요리에는

대부분 쪽파를 씁니다

 

 

 

그리고 버터 2스푼 넣고 볶아줬어요

 

 

 

준비해두었던 소스에 넣고 섞어주세요

 

그리고 바게트 위에 올린 후 조리해줍니다

저는 미니오븐을 사용하였는데 3분정도 돌리면 완성이에요

에어프라이어는 180도에 10분정도 조리하면 되요

 

 

 

굽고 나니 비주얼은 좀 별로네요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냉동실에 바게트빵이 처치 곤란일 때 다들 만들어보세요

저는 이제 이거 하려고 바게트빵을 살 거 같아요

 

반응형